자유게시판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A/S
작성자 LOSTGARDEN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19 10:29:3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평점 0점
박철우 고객님 안녕하세요.
설 연휴가 진행되어 답변이 늦어진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일단 제품은 로스트가든 쪽으로 보내주시면 상태를 확인하고 유선상으로 상담 진행 후 수선에 들어갑니다.
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제품의 이미지상으로는 비브람아웃솔(맨 아래쪽 바닥) 과 갑피(상단의 가죽패턴) 사이의 속지부분이 파손되어 떨어진걸로 확인 되어집니다.
현 상태에서는 아웃솔 전창갈이(부서진 속지부분을 포함한 비브람 아웃솔을 전부 새 아웃솔로 교체:비용 8만원)와 아웃솔 클렌징 및 접착(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아닌 기존의 것을 클렌징하여 접착 방식으로
결합하는 방법입니다. (비용은 상태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지만 최소비용으로 수선 가능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.)

정확한 방법은 제품을 직접 확인 후 답변드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 ^^
보내주실 주소는 로스트가든 합정쇼룸: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1-3 1f 로스트가든 (수선 택배비 고객님 부담)
배송 보내기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로스트가든 고객센터 02-826-9964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 ^^

새해 복 많이 받이시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해요 고객님 ^^
[ Original Message ]

2017.02.02월에 주문한

LC1003C05 제품이 있는데

아웃솔이 첨부한 사진 처럼 부러졌습니다. ㅠ

 

수선관련해서 어떤 절차를 밟으면되는지 알려주세요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